기회가 왔을때 잡는법

2015. 10. 22. 23: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기회가 왔을때  잡는 법

 

 

 

사람에게 70~80평생 살면서 기회나 행운이 세번온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몇번의 기회가 찾아오셨나요???

 

 

 

 

"나는 행운이란 준비와 기회의 만남이라고 생각한다."

 

- 오프라 윈프리 -

 

 

 

 

저는 기회는 등뒤에서 온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온줄도 모르고 잡으려 해도 잘 안잡힌다고 생각을 했었죠.

 

그래서 노력이나 준비 없이 공짜를 바라고 댓가없이 나의 운을 믿었죠.

 

하지만 뒷통수에 눈이 달리기 전까지 기회를 잡을 수 없을거에요.

 

 

 

 

 

 

 

 

 

 

 

 

기회가 왔을때 잡아라 꾸물거릴 시간이 없다

 

하지만 사람은 후회하기를 두려워 합니다.

 

 

"단순히 내가 잃어버릴까봐 두려워 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것들이 얼마나 많은가"

 

- 파울로 코엘료 -

 

"비관주의자는 모든 기회에서 어려움을 보고, 낙천주의자는 모든 어려움에서 기회를 본다"

 

- 윈스턴 처칠 -

 

 

 

 

 

 

 

 

 

 

하지만 준비된 자는 기회나 행운은 앞에서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회나 행운을 행복으로 자연스럽게 바꾸어 버립니다.

 

 

 

 

저에게 있어서 기회이자 행운은 명상을 만난것 같아요.

 

지인이 권유 했을때 이상하게 지금아니면

 

못할것 같은 생각이 문뜩 들었던 것 같아요.

 

명상을 만나고 저는 확신 했죠.

 

등돌려서 기회를 외면하고 있던 것이 나구나!

 

이제는 자기를 돌아보고 부정적인 마음을 빼고 나니

 

마음먹은 것을 바로 실천에 옮기기 시작되었어요.

 

내가 변했구나!

 

그래서 항상 기회나 행운에 준비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

 

왔을때 잡을수 있는 힘이 생긴것 같아요.

 

 

 

 

"기회가 눈앞에 나타났을 때 이것을 붙잡는 사람은 십중팔구 성공한다.

 

뜻하지 않은 사고를 극복해서 자신의 힘으로 기회를 만들어 내는 사람은 100%성공한다."

 

- 데일 카네기 -

 

 

 

"기회를 놓치지 말라! 인생은 모두가 기회인 것이다.

 

제일 앞서가는 사람은 과감히 결단을 내려 실행하는 사람이다.

 

안전제일을 지키고 있다면 먼 곳 까지 배를 저어 갈 수가 없다."

 

- 데일 카네기 -

 

 

 

기회는 스스로 만드는 자의 것입니다.

 

 

 

 

- 로또에 당첨되는 방법

 일단 로또부터 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