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힐링 생활계획표

2015. 9. 19. 20:20마음 # 일상/일상 & 소소한재미

반응형

 나만의 힐링 생활계획표

 

 

 

 

오늘 무한도전생활계획표편을 보게되었다.

 

대학생과 친해지기 위해서 열심히 보았다.

 

초등학교 시절에 방학때마다 그렸던 생활계획표가

 

생각나게끔한 편이여서 향수가 묻어나는것 같다.

 

요즘 나도 만약에 나에게 하루의 시간이 주어진다면???

 

하고 의문을 갖게 되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다.

 

이름하여 나만의 힐링 생활 계획표

 

 

 

 

 

 

 

 

솔직히 나도 공감 갔던것은 정형돈의 계획표 였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계획을 미리미리 잘세우면 그동안 내가 해보고 싶은 활동을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정말 아무생각없이 내가 최근에 해보고 싶었던 소극장 공연이랑

 

야구장 관람을 넣어 보았다.

 

 

 

 

만약에 내가 이런 계획을 세우지 않고

 

나를 위한 휴일이 주어진다면

 

나도 정형돈 처럼 하루종일 집에서

 

잠만 자고 있을지도 모른다.

 

(안깨우면 하루종일 잘것같다.)

 

 

 

아무튼 나를 돌아보게되는 계획표가 된것 같다.

 

 

 

- 명상이랑 운동이랑 블로그는 꼭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