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온더테이블 코코로벤또 연어도시락

2015. 11. 27. 22:03사연 # 그려드림

반응형

 서현 온더테이블 코코로벤또 연어도시락

 

 

 

 

 

 

 

오랜만에 용인 죽전사시는 누나가 점심을 사주셨다.

 

월급을 타셨다고 쏘신단다.

 

기쁨이 X2

 

서현에 살지만 서현에 딱히 밥집을 알고 있지 못하다.

 

누나의 손에 이끌려 온더테이블이라는 곳을 가보았다.

 

내가 자주가는 교보문고, 아띠제 위에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페밀리 레스토랑이란다.

 

정확히 온더테이블 검색을 해보니까 '맛집 셀렉 다이닝'이라고 한다.

 

셀렉 다이닝이 무슨뜻이지???

 

여러개의 프랜차이즈 점포가 한곳에 모여있다는 뜻이라고 한다. 아하~

 

흔히 알고 있는 푸드코트라고 보면되는데

 

좀 고급진 푸드코트라고 보면 될듯하다.

 

선택장애 1등급 소지자로서 이런곳 오면 현기증이 남으로

 

누나에게 골라달라고 S.O.S를 쳤지만

 

누나도 선택장애 1등급이였다.... 슬프다....

 

오랜 선택끝에

 

우리는 코코로벤또라는 곳에서 도시락을 먹기로 했다.

 

연어도시락~ 오늘의 메뉴라고 한다.

 

초이스~

 

 

 

 

 

 

 

 

 

 

 

 

 

나무 통안에 정갈하게 반찬이랑 연어랑 셀러드랑 담겨있었다.

 

맛있게 먹으면 좋으련만

 

누나가 그려달란다.................

 

얻어먹는 주제에 그려보았다.

 

후훗. 남들은 맛집가서 사진잘 찍어서 블로그에 금방 올리는데

 

처음으로 맛집 포스팅을 해보았다.

 

미식가 답게 맛을 표현해 보자면

 

간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고 연어가 나름 신선했다.

 

가격이 그래도 다소 비싼편이였지만

 

연어 매니아로서 다른 연어도시락보다 맛이 좋았다는점. 팩트다

 

 

 

 

- 미션클리어

먹을때가 좋았다

 

반응형